구디가디

구로/가산디지털 단지의 모든 정보가 한눈에!!



'야경꾼 일지' 9회 예고편, 정일우-윤태영 신경전 예고?

박광수| 2014-09-02 14:40:03| 댓글 0| 찜하기 0
찜하기
[미디어인뉴스-박광수 기자] '야경꾼 일지'의 도망자 정일우가 정윤호에게 도움을 요청했다. 역모를 꾸미고 있다는 누명을 쓴 채 쫓기는 신세가 되어 자모전가에 숨어 지내던 정일우가 무엇인가를 결심한 듯 비장한 목소리로 정윤호에게 도와달라고 청한 것.
 
2일 밤 10시 9,10회 2회 연속방송을 앞둔 MBC 월화특별기획 '야경꾼 일지'(이주환, 윤지훈 연출/ 유동윤, 방지영 극본/ 래몽래인 제작) 측은 9회 예고편을 공개해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공개된 '야경꾼 일지' 9회 예고 영상에는 무석(정윤호 분)에게 진심으로 도와달라 부탁하는 이린(정일우 분)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앞서 이린은 청수대비(서이숙 분)과 수련(서예지 분)에게 도움을 청했지만 어떤 도움도 받을 수 없었던 상황. 이런 상황에 상처받았던 그가 평소 티격태격하던 무석에게까지 도움을 요청한 것.
 
특히 이린은 "그냥 지켜주고 싶은 사람이 생겨서"라고 변화를 예고한 데 이어 "이제 자네처럼 해보려고..허니 도와 주게"라며 자존심을 굽히고 무석에게 진심 어린 부탁을 해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에 이린이 무석처럼 무엇을 하겠다는 것인지, 과연 무석이 이린을 도와줄 것인지 관심을 모은다.
 
그런 가운데 조상헌(윤태영 분)이 이린에게 독설을 하는 모습이 그려져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지난 8회 방송에서 조상헌은 이린이 월광대군임을 알게 됐고, 그를 돌려세우며 엔딩을 맞이해 두 사람의 의기투합이 예상됐다.

하지만 9회 예고편을 통해 "처음부터 검을 잡지 마십시오. 검 뒤에 숨으려는 한량, 그리 보입니다"라는 모진 말로 이린에게 상처를 주는 조상헌의 모습이 공개되자 이들 사이에 무슨 일이 있는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무엇보다 야경꾼 일지를 발견한 후 조금씩 야경꾼에 대해 알아가던 이린은 야경꾼 복을 발견, 야경꾼 귀신까지 만나며 야경꾼의 실체에 성큼 다가갈 것을 예고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야경꾼 일지' 9회 예고편을 접한 네티즌은 "이린이 무석에게 도움을 청하다니! 두사람 화해 모드?" "예고보니까 얼른 밤 10시 됐으면 좋겠다" "기다리고 또 기다리던 예고편이 드디어 나왔네~감격!" "조상헌은 왜 이린에게 독설을 날리는가? 걱정되서 그러나ㅠ" 등 다양한 반응을 전했다.
 
한편, '야경꾼 일지'는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귀신을 부정하는 자와 귀신을 이용하려는 자, 그리고 귀신을 물리치려는 자, 세 개의 세력 사이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경쾌한 감각으로 그려낸 판타지 로맨스 활극이다.
 
조선시대 퇴마사 '야경꾼'이라는 독특한 소재와 화려한 볼거리로 시청률과 화제성을 모두 잡은 '야경꾼 일지'는 2일 오후 10시부터 연속 2회가 방송된다.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