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디가디

구로/가산디지털 단지의 모든 정보가 한눈에!!



'구탱이형' 김주혁, 남성미부터 반전 모습까지 '화수분 매력' 발산

박광수| 2014-09-02 14:50:02| 댓글 0| 찜하기 0
찜하기
[미디어인뉴스-박광수 기자] '1박 2일' 김주혁이 화수분 매력을 발산했다. 울끈불끈 팔 근육에서 나온 남성미로 눈길을 사로잡더니 '모닝엔젤' 신세경보다 주먹밥에 초집중하는 반전 모습까지 보여주며 '無 계산 순도 100%' 리얼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제대로 사로잡았다.
 
지난달 31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는 전라북도 군산으로 떠난 '3색 자유여행'의 마지막 이야기가 펼쳐진 가운데 김주혁이 화수분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번주 팀별 '3색 자유여행'을 마치고 임피역에 모여 각 팀별로 군산 여행상품 경쟁 프리젠테이션(PT)을 준비하기 시작한 멤버들. 이때 김주혁은 미대 오빠 포스를 폴폴 풍기며 PT를 준비하는가 하면 심사를 위해 정장을 입은 멋들어진 모습으로 다채로운 매력발산의 시작을 알렸다.
 
시작부터 범상치 않은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김주혁의 매력은 오랜만에 '3G'가 뭉치게 된 야식 복불복에서 더욱 빛을 발했다.

놀라운 유연성을 보이며 게임을 시작한 김주혁은 이어진 '윗몸 일으키기'에서는 한층 업그레이드 된 남성미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연신 "주혁이형"을 외치는 동생들을 위해 그는 마이크까지 빼고 "1초에 하나씩만 하면 돼"라며 투혼을 발휘, 초반부터 폭발적인 윗몸 일으키기로 남다른 파워를 보여준 것.
 
하지만 전략 없이 무작정 달리던 김주혁은 이내 부들거리며 팔 근육을 이용해 머리카락을 잡아 당기는 '더듬이 신공'을 발휘하며 시청자들을 배꼽 쥐게 만들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구탱이형' 김주혁의 열심히 하는 모습은 그 어느 때보다 시청자들의 큰 환호를 이끌어내기에 충분했다.
 
더불어 그는 '3G' 동생들과 함께 LTE 팀을 방해하기 위해 어깨를 들썩이며 "5! 4! 3! 2! 1!"을 외치는 깨알 귀여움과 자신의 실수에 몹시 다급해 하는 모습까지 보이며 시청자들을 웃음짓게 만들었다. 이어 김주혁은 모닝엔젤로 신세경이 등장하자 순도 100% 리얼 반응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피아노 선율에 페달을 밟듯 발가락을 꼼지락거리며 잠에서 깬 김주혁이 "너 왜 여기 있어?"라며 친한 동생 신세경의 '모닝엔젤'로서의 등장에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한 것.

지금껏 모닝엔젤로 온 사람들을 보며 기뻐했고 지난 밤 심사하러 온 쇼핑 호스트에게도 발표 도중 "나이가 어떻게 되시나요" "결혼 하셨나요?"라고 물었던 김주혁이기에 이런 예상치 못한 반전 모습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그는 "크기가 똑같네" "맛있어 보인다"라며 신세경이 만든 주먹밥에만 관심을 보이다 연애 상황극에서 직접적인 반응을 보였는데 신세경은 이러한 '1박2일' 속 김주혁의 모습에 "안쓰러워요"라고 모든 상황을 정리, 현장을 초토화시키는 등 웃음을 자아냈다.
 
김주혁은 이렇듯 남성미와 귀여움, 반전 모습까지 그 동안 보지 못한 모습들과 한층 업그레이드 된 매력들로 시청자들의 보는 재미를 배가시켰다.

그의 계산 없는 순도 100%의 리얼 매력은 마치 '화수분' 같아 앞으로 김주혁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또 어떤 매력으로 시청자를 끌어당길지 기대감을 가지게 만든다.
 
김주혁의 '화수분 매력'에 네티즌은 "오늘 김주혁의 남성미에 또 한번 반했어~ 어째 날이 갈수록 멋있어 지는 듯" "신세경과 대화하는 게 웃기더라ㅋㅋ 정말 친한 사이 같아 보여 좋던데" "김주혁은 귀여운 모습 보일 때가 제일 좋더라~" "윗몸 일으키기 아쉬웠어ㅠㅠ 할 수 있을 거 같았는데. 그래도 웃음으로 마무리ㅋ" "다음주엔 어떤 모습으로 다가올까? 기대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1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1박2일'이 속한 해피선데이는 수도권 기준 13.7%, 전국 기준 13.0%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김주혁-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정준영 여섯 멤버들과 함께하는 '1박2일'은 매회 새롭고 설레는 여행 에피소드 속에서 꾸밈 없는 웃음을 선사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