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디가디

구로/가산디지털 단지의 모든 정보가 한눈에!!



알바몬, 겨울 알바 채용관 서비스 오픈

디지털밸리뉴스| 2019-12-02 16:14:44| 댓글 0| 찜하기 0
찜하기

겨울철 인기 아르바이트 채용공고를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가 오픈 했다.

아르바이트 포털 알바몬이 겨울철에 인기가 높은 아르바이트 공고를 한곳에 모아 제공하는 ‘겨울 알바 채용관’ 서비스를 오픈 했다고 2일 밝혔다.

알바몬 ‘겨울 알바 채용관’에서는 △사무알바 △PC방·테마카페 등 실내 아르바이트부터 하루 혹은 단기간 근무가 가능한 △안내·행사스텝까지 총 5개 업·직종의 아르바이트 채용공고를 만나볼 수 있다. 알바몬 관계자는 “겨울철에는 따듯한 실내에서 근무할 수 있는 아르바이트의 구인 수요가 높은 편”이라고 말하며, “방학 기간을 맞아 하루 혹은 단기 아르바이트 구직에 나선 대학생들의 구인 수요 또한 반영해 채용관 카테고리를 구성했다”고 기획 의도를 밝혔다.

19603_49415_1515.jpg

현재 ‘겨울 알바 채용관’에서는 향긋한 커피 냄새를 맡으며, 실내에서 근무할 수 있는 △커피전문점(300여개)과 쾌적하고 따듯한 근무환경으로 인기가 높은 △사무알바(1,000여개), 하루 혹은 단기간 근무할 수 있는 △안내·행사스텝(950여개) 알바 등을 포함해 약 2천 700여개(11월 29일 기준)의 겨울 알바 채용공고를 만나볼 수 있다.

알바몬 채용관에서는 지역·근무기간 등 상세조건 설정 또한 가능하다. 해당 기능을 통해, 근무지역(최대 5곳 선택 가능)과 근무기간 등 나에게 꼭 맞는 겨울 아르바이트 채용 공고를 검색할 수 있다.

이외에 아르바이트 시작 전 꼭 확인해야 할 사항들을 확인할 수 있는 ‘알바 전 꼭 확인해주세요!’게시판과 겨울철에만 할 수 있는 이색 알바 ‘스키장알바 채용관’ 정보까지 채용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알바몬 ‘겨울 알바 채용관’은 2월 말까지 채용공고를 꾸준히 업데이트 하며 서비스 될 예정이다. 해당 채용관은 알바몬 홈페이지와 알바몬앱, 모바일 알바몬웹에 접속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공지사항